[기사] 1막1장, ‘에피소드 신촌 369’와 협업 통해 ‘테너 이동신 청음회’ 개최

1막1장
2022-04-14
조회수 158

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4467

[문화뉴스] 예술 커뮤니티 플랫폼 ‘1막1장’이 SK 디앤디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와 협업을 통해 ‘테너 이동신 플레이리스트 청음회’를 개최했다.

SK디앤디 주거브랜드 ‘에피소드’는 지난 3월 ‘컬처 밍글링(Culture Mingling)’을 컨셉으로 문화 예술에 특화된 ‘에피소드 신촌 369’를 신규 오픈했으며, 1막1장은 ‘에피소드 신촌 369’ 오픈과 함께 협업을 시작, 그 첫 프로젝트로 지난 달 26일 ‘테너 이동신 플레이리스트 청음회’를 진행했다.

이번 청음회에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흑소테너’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테너 이동신이 직접 참여했으며, 테너의 플레이리스트 속 음악들을 함께 들어보고 그 음악들에 얽힌 테너만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청음회 형태의 공연이 진행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라 단짜(La danza), 네순 도르마(Nessun dorma), 센자루체(Senza Luce) 등 다양한 명곡들을 테너 이동신이 깜짝 라이브로 선사해 현장에 모인 관객들의 많은 호응과 감동을 이끌어냈다.


1막1장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에피소드 신촌 369’에서 희곡 액팅, 영화 액팅, 원어 액팅 등 다양한 아트 프로젝트를 펼쳐나갈 방침이다. 1막1장이 4월부터 6월까지 전개하는 시즌4 아트 프로젝트도 일부 포함되며, 에피소드 신촌 369 실제 거주자 대상으로 별도 기획된 아트 프로젝트들도 펼쳐질 예정이다.

1막1장 이지현 대표는 “이번 에피소드 신촌 369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1막1장 아트 프로젝트의 특별한 경험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러 협업을 통해 1막1장의 아트 프로젝트들을 더 다양하고 특별한 방식으로 확장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0 0